최고의 상업 사진: 2024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 Advertisement -

프로덕션 파라다이스가 2024년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수상자를 발표하며, 14개 상업 사진 부문에서 최고 인재들을 선정했다.

이번 시상식은 7회째를 맞이했으며, 광고 사진에 중점을 두고 60명 이상의 업계 전문가들이 심사에 참여했다. 광고 부문에서는 아르헨티나의 루실라 블루멘크웨이가 알츠하이머 환자의 고통을 다룬 작품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주요 부문 수상자로는 벤 콜(음식 & 음료), 매튜 맥퀼런(스포츠), 안케 럭만(자동차)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올해는 인공지능 이미지 개발 및 창작 부문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사이 골드스타인이 “아침 출근길” 이미지를 통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들은 다양한 상품과 함께 프로덕션 파라다이스 미디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홍보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productionparadise.com/spotlight-awards/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roductionparadise/

어린이 부문 우승자 Matt Anderson, 미국
스포츠 부문 우승자  Matthew Mcquillan, 영국
인물 및 생활 부문 우승자 James Pearson-Howes, 영국
광고 최우수상 Lucila Blumencweig, 아르헨티나
건축 및 인테리어 부문 우승자 Ema Peter, 캐나다
뷰티 부문 우승자 Christine Lutz, 독일
정물 분야 우승자 Sabine Scheer, 독일
기업 / 산업 분야 우승자 Camilla Rutherford, 뉴질랜드
생성형 AI 이미지 분야 우승자 Goldstein, 캐나다
자동차 분야 우승자 Anke Luckmann, 독일
패션 분야 우승자 Dirk Bader, 독일
인물사진 / 예술분야 우승자 Sacha Stejko, 뉴질랜드
식품 분야 우승자  Ben Cole, 호주

━ 최신글

미국 14개 주에서 틱톡을 아동 중독 혐의로 고소

미국의 14개 주가 틱톡을 소송한 배경에는 틱톡이 아동 중독을 유도하는 설계를 포함한다는 주장이 있다. 이 알고리즘은 젊은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강력한 심리적 조작을 한다는 점에서 비판을 받고 있다. 또한, 데이터 보호와 프라이버시 문제도 소송의 중요한 쟁점으로 대두되고 있다. 틱톡은 사용자 데이터를 과도하게 수집하며 이 데이터를 적절히 보호하지 못하는 것으로 비판받고 있다.

구글 웨이모의 차세대 자율주행 택시는 현대 아이오닉 5

자율주행차의 시대가 꾸준히 다가오는 가운데, 미국 알파벳(구글) 산하의 자율주행차 업체인 웨이모Waymo에서 새로운 자율주행차 옵션으로 현대 아이오닉 5를 채택했다. Waymo는 지난 금요일에 웨이모 모듈이 장착된 아이오닉 5의 도로 주행 테스트를 2025년 말까지 끝내고, 향후 몇 년 안에 승객용으로 제공될 것이라고 밝혔다.

GPT 개발사 OpenAI, 추가 조달로 기업가치 1,570억 달러 달성

비영리재단으로 출발한 OpenAI가 수익형 사업을 목표로 영리기업으로 전환할 것임을 알린 가운데, 최근 일간지 더 가디언을 통해 이들이 66억 달러를 조달하며 기업 가치를 1,570억 달러로 평가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024 니콘 야생동물 사진상 최종 후보작

2024 니콘 코미디 야생동물 사진 어워즈가 40개의 최종 후보작을 발표했다. 이번 후보작들은 가장 재미있고 따뜻한 야생동물의 순간들을 포착한 사진들로 구성됐다.

토요타, 드론 택시에 5억달러를 태운 배경은

전 세계적으로 전기 항공 택시 시장이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토요타의 Joby Aviation에 대한 5억 달러 추가 투자는 이러한 혁신적인 시장을 더 나아가게 하는 중대한 전환점이라고 볼 수 있다. 이번 투자를 통해 한국과 글로벌 시장에 미칠 영향을 함께 살펴보자.